HOME 교수소개 독해/논리 박철이

독해/논리 / 박철이

닫기
약력
  • - (현) 패스원편입학원 독해 대표 교수
  • - (전) SKY 특례 학원 독해파트
저서
  • - 편입 All-Round Player I. II. III
  • - 편입독해 Final Touch.
제목
독해 문제 풀이 방법 질문 있습니다.
구분
독해_박철이
처리상태
답변완료

답변 :

일단 마인드를 바꿔야해요. 선택지가 4개이건 8개이건 심한 경우는 16개인 경우도 있어요.

그럴수록. '땡잡았다' 라고 외치세요. 왜? 우리처럼 풀지 않고 지문먼저 읽고 선택지 읽는 사람이면 이거 정말 아작나는거에요.

우리방식은 이런 지문일수록 오히려 더 빨리 끝납니다.

맞는거 맞다. 틀린 거 틀리다라고 확실히 체크하고 삭제하고 지우면서 읽으면 의외로 명확하고 단시간안에 지문이 끝납니다.

오히려 와 애들이거 아작나겠네? 라고 좋아하셔야되요

그리고 마지막 바램. 감사하비만, 가능하겠나요?? 역사적으로 보면 불 가능합니다.

합격하면, 꼭 제게 연락주세요. 합격자 파티 할 때 인강생이지만, 꼭 한 번 봅시다


상담내역 :

교수님 안녕하세요~ 이제 마지막 시험 끝나기 까지 2주정도 남은것 같습니다.

 

이제는 주로 상위권 대학밖에 안남았네요.

 

요새 문제를 풀면서 느끼는 것이 지문의 도입부가 어렵거나 문제 수가 4개이상 되면은 먼저 주눅들고 시작하는것 같습니다.

 

보통 문제수가 4개가 되면은 주제1 부분적문제1 일치나 추론문제2 정도 나오던데

 

일치나 추론문제를 비슷한 문제 풀이 방식으 로 봤을때 8개의 선택지를 확인해야되는것에 어려움이 있는것 같습니다.

 

답은 이미 제가 알고 있는것 같은데 확신을 갖기 위해 질문을 드리네요. 계속해서 연습하는 수밖에 없겠죠?

 

그리고 문제를 진짜 정답만 찾는것 같아 지문을 다 읽고나서 끝나고도 기억이 안나는데 이상한것은 아니겠죠?

 

슬램덩크 능남에 박경태 맹키로 체크 체크 중입니다.

 

1월에 또 2020년 대비반 강의하시느라 바쁘신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질문 남깁니다.

 

교수님 새해복 많으받으시고, 2019는 k학원 보다는 위드스타가 1타가 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목록
닫기

▶강좌선택

▶ 제목

▶ 내용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별